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만 만본인볼 수 있는 영화 10편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6:47

    >


    다른 온라인 영화 합법 플랫폼과 달리 콘텐츠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면서 나쁘지 않은 드라마나 영화를 제작하는 넷플릭스(Netflix)는 다른 콘텐츠도 서비스하고 있지만 자신들이 제작한 콘텐츠만으로도 사용자를 모으는 힘을 발휘하고 있다. 2015년에 스트리밍 사이트 중 처음에 오리지널 영화를 만들고 유출된 넷플릭스가 그 뒤에도 꾸준히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했으며 요쥬무눙 유명한 감독과 배우를 포함한 제작자들과 함께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용자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넷플릭스가 골든 글로브 시상식 아카데미 상 시상식 후보가 된 영화도 만들어 냈으며, 요즘은<옥 정자(2017)칸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은 물론<로마>(2018)을 통해서 베네치아 국제 영화제 황금 사자상, 골든 글로브 시상식의 외국어 영화 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그만큼 뛰어난 작품을 제작하고 그 외에도 매력적인 영화를 배포하고 있어 넷플릭스, 오거의 매일은 넷플릭스만으로만 괜찮은 볼 수 있는 영화 중 다양한 매력을 가진 영화 10편을 추천하려는 것입니다.* 소개: 이루어질 수 없는 계절


    >


    거꾸로 가는 남자는 남성 우월주의자로 항상 여성을 비하하며 살아온 남성 다미엔이 어느 날 갑자기 문제를 당해 깨어나면 여성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살게 돼 혼잡을 느끼게 되는 줄거리 영화였다.완전히 뒤집힌 세상을 소가족이 꾸미는 <거꾸로 가는 남자>는 하루아침에 남녀 정세를 뒤집은 세계에서 깨어난 남자 주인공이 겪는 정세를 유쾌하게 보여준다. 장르는 코미디로 소개되고 있지만, 그를 넘어 다양한 메시지까지 주는 명쾌함을 주는 작품이었다. 섣불리 주인공의 정세만 바꾸는 것이 아니라 세상을 바꿔 모든 것을 새롭고 소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그리는 방식은 매우 현명하게 느껴진다. 보는 이의 의견에 따라 아니, 이런 걸 설정으로 그려내는 거야?라고 비아냥거리기도 하지만 의외의 재미와 함께 새로운 시각을 선사해 추천한다.



    >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는 짝사랑의 MASound를 몰래 편지만 남기고 있던 라라 진. 어느 날 이들에게 쓴 비밀 러브레터가 발송돼 아슬아슬한 사랑 유아 소동이 시작되는 줄거리 영화다.넷플릭스가 제작 지령은 전달하고 있는 여러 로맨틱 코미디 영화 중 한국에서도 압도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는 작은 해프닝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그 해프닝과 과정이 전체적으로 젊게 그려지고 조금씩 성장해가는 순수함으로 그려지며, 조금 더 뻔해 보이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외모 예는 동료들과 학교 생활을 통해서 상황이 반전하는 다른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와는 달리 편지를 통해서 하는 사고의 1료은도우루에 내용을 담고 있다. 이런 부분에서 뻔한 로맨틱 코미디를 싫어하는 사람에게도 약간의 색다름을 줄 수 있는 영화라고 소견해 추천한 작품입니다.



    >


    <로마>는 격변의 소용돌이에 피네용링 70년대 멕시코 시티 내 로마 지역을 배경으로 한 중산층 가족의 젊은 가족부의 클레오의 시선에 따라서 이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그래비티(20하나 3),<칠드런 오브 맨(2006)알폰소 쿠아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로마>은 넷플릭스를 통해서 유출된 영화지만 베네치아 국제 영화제에서 황금 사자상을 수상하였고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감독상과 외국어 영화 상을 수상했지만 2월에 개최되는 America아카데미 시상식에도 외국어 영화 상을 비롯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촬영 상 후보를 올릴 만큼 심한 도저히 나의 파급력을 보이고 있는 작품이다. 알폰소 쿠알론 감독의 자전적인 이 이야기를 뒤집은 것으로 알려진 로마는 흑백으로 이 이야기를 그려내 사람들의 이 이야기를 따뜻하면서도 온화하고 아쉬운 듯 묘사한다. 우리나라에서는 일부 극장에서 스크린을 통해 공개된 영화이기도 하다.



    >


    루스에게 일어난 일은 우울하고 소심했던 간호사 루스가 도둑이 든 사건, 이웃에서 외톨이인 토니와 함께 범인을 추적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였다.선댄스 영화제에서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한 작품이지만 비교적 덜 알려진 영화 루스에게 일어난 일은 혼란스러운 상황을 웃으면서 표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작품이었다. 그들이 겪는 상황이 전개되는 가운데 말이 흘러갈지 예측할 수 없는 것이 매력이자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다채로운 성격과 매력을 갖춘 캐릭터를 설정해 어디로 飛ぶ지 모르는 분위기를 제공하고 신선한 범죄를 코믹하게 그린 영화였다.



    >


    '마이어·로우이쯔츠·이에기'은 마이아·로우이쯔츠가의 3남매가 늙은 조각가인 부친의 회고전을 준비하느라 만났고 오랫동안 뿌리를 내린 가족의 어지러운 이 아버지를 잃지 않으면 안 된다 요즘, 풀릴지의 예기를 그린 영화입니다.아버지의 사랑을 놓고 경쟁하던 3남매와 예술가인 부친의 예기를 그린'마이아로ー우이쯔츠 예기'는 다른 집과 다르지 않도록 서로 섭섭하가 많은 상황에서 예기를 그 말로 한다. 그리고 정직하게 괜찮다는 감정과 소견을 예기치 못하고 소통의 부재를 겪는 사람들의 모습을 중심으로 약간 코믹하면서도 감동적인 에피소드를 그린다. <프랜시스의 밑>(2012),<우이아용(2014),<미스트리스 믹크(2015)등을 연출한 노아 파움벡 감독은 괜찮은 이 나타난 특유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을 이 영화에서도 선 보이고 매력적인 예상으로 탄생시켰다.



    >


    < 먼 훗날 우리는 2007년 츄은죠루, 귀향하는 기차로 처음 망그와잉칭국카 된 링지에은 징과 팡샤오샤오은 베이징에서 함께 꿈을 나 누구, 연인으로 발전하지만 현실의 벽 앞에 가슴 아픈 이별을 합니다. 10년 뒤 우연히 베이징행 비행기에서 재회한 두 사람이 가끔 들어 돌아보고 추억을 이야기하게 된다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 China에서 개봉 직후, 멜로 영화에서는 엄청난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청춘 영화 중 흥행 1위를 차지한< 먼 훗날 우리는 청춘의 시기, 이리하여 그 시기에 방문한 하나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 이미지와 인간의 인연에 대한 이야기를 두 배우의 뛰어난 연기로 표현한 영화이며, 감성적인 멜로 영화가 좋으면 더 이상 매력이 없는 작품입니다. 넷플릭스에서나 볼 수 있는 영화로 China영화인 동시에 그만큼 뛰어난 완성도를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


    <버드박스>는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처참하게 변해 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 이야기를 향해 달려가고, 그 지옥 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 하는 말라리의 극한사투를 그린 영화다.​의 조시 메루로 몽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공포 영화<버드 박스>은 넷플릭스에 공개되자마자, 일주일 만에 4,500만개의 계정으로 시청되어 매우 나는 붐을 일으킨 작품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 최고 기록을 세운 이 영화는 신선한 소재, 그리고 이를 뒷받침해 영화를 긴장감 있게 그리는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가 호평을 받았다. 주연을 맡은 산드라 블록에 대해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뛰어난 요소로 완성된 영화를 기대해도 좋은 작품이다. 다만 영화를 보고 여운에 젖어 도전이라는 이름 아래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위험한 행동을 하는 것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한다.



    >


    <블랙 미러:벤 도스 내정>는 1984년 천재적인 프로그래머가 판타지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과정에서 가상과 현실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나쁜 없는 이 선택한 초현실적인 효은세우에 빠진 예기를 그린 영화이다.콘텐츠를 감상하는 관객의 선택이 그 콘텐츠에 영향을 미친다면? 영화 블랙미러: 밴더스내치는 관객이 주인공의 행동을 표출할 수 있는 독특한 작품. 세세한 취향의 선택부터 행동까지 선택할 수 있는 스토리는 이후 주인공이 관객의 존재에 대해 느끼는 부분까지 드러나 있어 더욱 흥미로운 전개를 보여준다. '인터랙티브 포맷'로 지칭 고런 방식은 개인이 선택하면서 감상할 수 있는 무바 1영상이기에 가능한 부분에서 넷플릭스에 공개되는 콘텐츠이다에 적합한 영화임. 새로운 체험을 하고 싶다면 한번쯤은 만나봐야 할 작품을 추천합니다.



    >


    <카우보이 음악>은 미국 서부 개척 시대, 먼지가 많은 황량한 풍경의 중국에서 예측할 수 없는 비극과 희극이 교차하고 어디에 정착하든 끝까지 의심해야 한다 6개의 스토리를 그린 영화였다.베네치아 국제 영화제에서 부인 소리가 공개되어 각본상을 받은 영화로 국내에서는 부산 국제 영화제를 통과 하고 스크린으로 처음 공개된 영화'카우보이 음악'은 서부 개척 시대의 6개의 스토리를 그린다. <헤쵸쯔, 시저!>(2016),<인사이드 레빈(2013),<노인을 위한 잤다는 안(2008)등을 연출한 조엘 코엔과에댄 공원 감독의 작품인, 여섯편의 단편으로 구성된 방식의 영화였다 유머러스하고 스릴 만점의 매력을 가진 6개의 단편은 제임스 프랑코, 리암 니슨, 조 카잔 등 다양한 배우가 출연하고 시선을 끌어당긴다.



    >


    <개인 생활>은 난이 다음에 괴로운 세월을 보낸 40대 부부가 다양한 방법을 몇번이나 실패하면 절망하고 결국 포기한다고 감정을 먹는다. 그리고 피가 섞이지 않은 조카에게서 한 줄기 빛을 보게 되고 도움을 받으려 하면서 이 이야기를 그린 영화였다.가혹한 현실적 정세에 놓인 인물들, 그리고 그만큼 한 부부의 일상을 비교적 평범하게 후처는 <프라이빗 라이프>는 계속되는 실패 속에서 그려지는 삶을 통해 삶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영화였다. 그들을 응원하게 하는 힘은 있지만 가볍게 즐기기에는 지극히 현실적인 모습이 그냥 가볍게 느껴지지는 않는다. 이들의 정세를 관객에게 다가갈 만큼 묘사하지는 않지만 적어도 이들의 정세에 몰입시키는 매력이 존재하는 영화였다. 비교적 자극적이지 않지만 어딘가 독특하다.


    최근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버드박스에서 로마, 그리고 블랙미러: 밴더스내치 등을 포함해 얼마 전 유출된 마이애로위츠 이야기와 프라이빗 라이프 등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영화를 소개해 봤다. 넷플릭스에서 제작설령은 배포된 작품으로 해당 플랫폼에서만 볼 수 있는 이 영화는 오로지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다. 이어 지속적으로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서비스하는 넷플릭스, 이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등의 콘텐츠는 앞으로 더 주목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소견하면서 포인트를 마무리한다. 그 밖에도 좋은 작품이 있으면 코멘트로 추천해 주었으면 한다. *공감(♡)과 댓글 구독(이웃추가) 환영할 것이다.* 해당 카테고리에 다양한 추천영화가 있습니다.* 키이지출처 : 네이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