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기몸살과 대등한 증상의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0:21

    이 1주 1동안 고열과 근육통, 편도염으로 사신이 몇번이나 하이 파이브와 돌아옸 슴니다.벌써 태어나고 에에당쵸 들어 보는 급성 편도염이라는 질환으로 2번의 대학 병원 응급실과 1번의 1반의 내과, 이비인후과를 방문 헷우 본인의 정맥 주사도 개선이 없어서 청수, 새, 결국 이 화요일 1호흡기 내과에 입원을 하고 41일에 퇴원했었죠.누군가 본인에게 걸려도, 아무도 자세하게 모르는 것의 누구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과 정보를 교류해 보고 싶습니다.


    >


    12월 141토요일 1오후부터 열이 조금씩 올랐으나, 온몸이 맞은 것처럼 쑤시기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거의 매일 감기 기운이 있을 때는 목이 붓기 때문에 붓기와 통증도 동반했습니다.감기로 약을 먹고 잠을 요청했으나 나아지지 않고 계속 심해지고 그래서는 안 되는데도 약을 먹다가 잠들고 1어가 나왔습니다.​ 12월 151 1도 1전혀 호전되지 않은 증상 때문에 정 이야기 결국 세종 병원 응급실에 방문.목의 상태는 보지 않고 증상만으로 어떻게든 감기 기운이 있기 때문에 처방하고, 링거제와 해열제를 맞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순간적인 진통이 잡아 지금 아프지 않을 것이라고 했지만 3대 테러도 안 되다 시 열이 끓고 통증이 심해졌어요.약을 먹고 1단 버틴다는 마소의 그늘에 1단 월요일 1오전 출근을 했습니다.(회사에서 정 이야기 중요한 1이 있어 절대 빠지지 못한 상황이라..)​ 12월 161월요일 1오전 중에 바쁜 마치고 오후에 병원 가면 편도염이라 항생제나 진통제, 해열제를 정맥 주사로 맞아 귀가


    >


    어느 3시간 지낫나프지앙?또 아프기 시작해서 처방하고 준 약을 먹었지만 나쁘지 않아서 지금까지 나온 열보다 더 비쌌어요.손가락 마디마디가 쑤실 정도로 온몸이 쑤시고 이때부터 거의 내용이 나쁘지 않았습니다.편도의 부종


    >


    이제 더 이상 참지 못하면 부천성모응급센터에 혼자 택시를 타고 울면서 도착, 아내 소리에 피검사 엑스레이검사 후 급성 편도염으로 인해 편도에 염증이 높아져 전체적인 염증수치가 정상보다 너무 높다, 아마도 이것 때문에 열이 자신의 통증을 한 반적인 약으로 다스릴 수 없다던데, 병실이 없으니 내 하나 moning 이비인후과 외래진료를 받아보라며 역시 항생제 해열제 정맥에 맞아 귀가 따로 없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


    집에 가서 약을 먹고 잔 본인, 아침에 역시 열이 오르기 시작하고 목이 붓고 열이 진심이 되어 정말 격통이 시작되었습니다.​ 것 2월 일 7일 화요일, 성모 병원 외래 진료를 받았지만 편도로 장난이 차있는 것 같다.일반적인 관리는 안 되니까 대학 병원에서 처방 가능한 한약에 다시 세우고 입원을 해야 한다 귀추 이지 만병실이 없는 데 2, 차 병원으로 권유 받았네요.


    >


    그렇게 울면서 병원을 나와 생병원의 호흡기 내과에 접수하고 선생님을 마주 보는 나의 상태를 보고 순간 놀라며 바로 입원 수속을 해 주었습니다.사실 생생 병원은 척추 관절 전문 병원이라 입원 환자들이 많아서 병실이 없었는데, 특히 3인실의 한칸을 빼앗겼네요.


    >


    >


    저는 사실 입원이라고 하는데 태어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딱 한 번만 해 보았습니다.중학교 때 맹장 수술 다음 1입원했지만 시설이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그리고 1의 사천리에 혈액 검사를 시작으로 CT촬영까지 한 후의 확한 상태를 파악했습니다.정상인이라면 염증의 수치가 0.5이하인데 저는 7이 넘어가는 상태이며, 편도가 부어 염증이 생긴 것은 물론 주변에 농이 차서 아래 기관으로 흘러가기 직전이었다고 들었습니다.하루 3번씩 진통제, 해열제, 항생제를 투여했지만 입원하고 21사이는 맞으면서도 아파서 서거 꼼짝을 못하고, 아프고 나쁘지 않는 주사라고 좀 그에은츄은아 지상 기절하도록 쟈코욕시 아프면 깨다를 반복했다.


    >


    3일째 되는 날 브토욜이 조금씩 잡혔지만 목이 노멀 힘 부어 예기하거나 물을 마시고 침 하는 것이 어려웠지만, 먹는 약도 같이 하는 게 빨리 죽기 시작했습니다.


    >


    흰죽도 맛있게 느껴질 정도로 몇 년 만에 먹는 소리인가, 그것 때문에 열이 나지 않는 것만 해도 조금 살아 있을까 약간의 희망이 보인 것 같았어요.​ 아프고 아픈 일을 되풀이함 2월 20일 금요일 ​ 목이 붓고 있어 편도로 장난이 보이는 젓가락이 열과 아프쥬은세웅하면서 검사를 다시 돌려서 보기로 했습니다.새벽에 검사 후의 결과가 본인의 왔지만, 염증 수치는 7정도로 3에 내려왔지만 여전히 정상이 아님에 대한 사송셍님이 퇴원의 의사를 들었습니다.불편하면 하루 이틀 정도 지켜보자고 했지만 지금은 살 만한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 퇴원하고 싶다고 하면서 집 관리 비결과 약을 잘 챙겨 먹는 조건으로 퇴원한 겁니다.


    >


    아직 침을 삼키고 나서 과일 이야기를 크게 하면 목이 아파서 조심조심 귀가해 오다가 간호사 선생님들에게 소음료를 드리면서 그동안 정스토리는 당신,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하고 눈물을 글썽이며 와인에 왔어요.죽고싶을만큼 힘들때 저를 더 위로해주시느라인지 거짓없이 저에게는 신같은 의사와 간호병동 선생님들


    집에 와서 미처 보지 못해 마음이 아팠던 우리집 애완동물 강돌이 호실이 네로와 뜨겁게 재회하고 집 청소를 깨끗이 하고, 무엇 하나 씻지 못한 몸을 씻는데 정말 천국이 되지 않았습니다.


    >


    가면 계속 착용해야 하며 편도의 글 수시로 하코 그는 깨끗하고 건조하지 않도록 유지하고 메키, 7알을 넘는 약을 먹어야 하지만 이젠 약만으로도 충분히 조절이 가능한 상태라고 해야겠어.앞으로 5하나쯤은 약으로 관리하고, 그 후에도 관리를 잘하고 줘야 재발을 막을 수 있으니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저는 급성 편도염이라는 것을 알고 정말 이렇게 약도 듣지 않는 고통을 마주했지만, 그래도 지금은 너무 행복하네요.내과는 예쁘지 않아에게 한동안 너무 소홀해서 신이 나에게 너를 더 사랑하라고 내린 벌 같기도 하고, 기회 같기도 하고, 정말 나를 아끼고 살자고 다시 한 번 다짐했어요.​


    >


    내 옆에 껌 딱지처럼 붙어 있는 사랑하는 우리호실이 ♡ 뭐 1칸에 오지 않은 저를 잘 그려우오헷 본 이웃입니다.PM2.5이 원인이 되거나 면역력이 저하하거나 하는 급성 편도염은 조심하세요.​의 생생 병원 내과 조성 1선생님 7츄은강호사송셍님 전 아니 키노 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저의 부모국 피샤루지만 수술 환자인지 돈이 없어서 자리가 없으면 입원하게 되지 않습니다만, 이쪽이 좋다고.그말이 정말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가장 아플때 신이 되어주신 #생병원 사랑해요♡ 모두 아프게 말하고 행복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