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트리스(?) 이건 아니지,,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3:05

    >


    사실 저는 대학 시험이 끝나고 바로 첫 2월 20쵸쯔에 넷플릭스에 위 조가 나오고 그 날 8가끔 동안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을 정주행한..​ 내가 정말 우이쵸 시리즈는 너무 에키쵸은을 하기 위해서 우이쵸게ー무시리ー즈 첫 2,3은 물론 소설까지 크게 파손된 상태였다. 그래서 이번에 화려하게 등장한 위치 드라마 시리즈도 정말 눈이 빠질 때까지 기다리는 상태였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소설자체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신기하게도 저는 위처시리즈를 게이더보다 소설에서 가장 먼저 접하게 되었습니다. 소설을 덱무 재미 있게 읽은 자신 먼 그 당시에 이미 나오던 게이야 시리즈 하나로-2번 뛰고 보고 싶었지만 사정상 못한 게 정말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래서 고등 학교를 졸업하고 플레이 스테이션 4를 구입했을 때 아내 sound에서 뛴 작품이 바로 우이쵸 3욧슴니다. 그 당시에 정말 하루 정하와 위초만 하면서 대꿈 행복했던 기억이 생생히 남아있습니다. ㅋ


    >


    그런 기억을 가지고 넷플릭스 위처를 감상한 결과 저는 일단 몇 가지 치명적인 부분을 제외하고는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특히 드라마의 초반 분위기는 정말로 감탄했습니다. 많은 분들은 공감하겠지만 정말 게롤트 역의 헨리 카빌의 목소리와 연기력, 그래서 비주얼은 정말 위처 시리즈의 팬분들을 미소 짓게 만들 정도로 완벽했다. 나는 그중에서도 특히 헨리 카빌이 내는 특유의 저 소리가 게롤트와 가문이 잘 어울린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게다가 하나화에서 짧게 등장한 렌프리 역의 엠마 아이애플턴의 경우도 정말로 히카리 본인은 단역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그리고 저는 이에니화ー 역 아냐, 카로 호랑이와 시리 역의 후레야 앨런, 두 연기도 상당히 만족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우이쵸 3에 익숙한 많은 팬들에는 어색하겠지만 소설을 읽은 입장에서 특히 시리의 경우에 순수한 이미지가 매우 잘 어울리라고 생각을 했거든요. 예니퍼 역의 어냐 카롤트라의 경우도 세계관으로 알려진 미모를 가진 여성을 연기하기에 충분한 매력을 갖췄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별다른 불만 없이 감상을 할 수 없었습니다.하지만 정이 이야기 치명적인 문재는 다른 곳에서 일어났어요.


    >


    우이쵸을 소설로만 들었을 때에는 트리스는 캐릭터의 비중이 비교적 적기 때문에 성관의 심이 없었지만, 위 조 3:와일드 헌트가 너무 나쁘지 않아도 즐겁게 했던 나로서는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이 아니며 온다고 했을 때 가장 기대한 캐릭터는 즉시 트리스 메리 골드 했다. 빨간 머리에 부드럽고 강했습니다, 그다지 아름답지 않았던 완벽한 캐릭터였기 때문이었습니다.근데 그런 트리스가..트리스가..


    >


    사실 3화를 보다가 저 요송붕(액소교은은 없습니다.사위가 트리스 역을 맡았다는 사실을 알고는 잠시 위초 감상을 중단했습니다.그 때 심리운, 마치 바다에서 호화 요트를 타고 아주 행복하게 휴양을 즐기다가 갑자기 아주 심한 태풍을 만난 것 같았습니다.


    >


    사실 이와 관련된 이 이야기를 하면 스토리가 끝날 것 같지 않아서 여기까지 할게요. 제 기준으로 넷플릭스의 위치는 아주 좋은 드라마였어요. 왕좌의 게입니다. 이강로 드디어 제대로 된 판타지 드라마를 본 것 같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작품이었어요.​에서 별점 5점 만점에서 모두적인 완성도나 재미를 평가하면 ​ 우이쵸 시리즈 팬의 입장에서는 ★ ★ ★ ★ ☆ 만일 한반의 시청자 입장이라면 ★ ★ ★ ☆ ☆ ​ 사실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은 제3자 입장에서 보기에 친절한 작품이 아니기에 우이쵸 시리즈를 아내 sound 접하시는 분들이 세계관의 이해와 사건의 이해를 하게 간단한 드라마는 없습니다. 그래서 제 주위의 칭호도 도중 하차한 사람이 꽤 있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판타지를 좋아하지 않거나 위처 시리즈를 잘 모르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드라마는 아니라고 소견을 했습니다.


    >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8화까지 정규 달리기를 2회 칠로 듣는 느낌은 고맙다고 했다. 마치 몬스터 헌터 아이가 기스본이 출시된다고 했을 때 많은 베테랑 훈타(?)들이 감격에 겨워 눈물을 흘렸던 것처럼 넷플릭스 위처도 시리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임잠잠의 감사 선물 같은 존재였습니다.그러므로 1개의 치명적인 사건 점에도 불구하고 나는 감사의 마음으로 시청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여러분들도 혹시 어떤 사건 때문에 시청을 미루고 있다면 한번 시청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흐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