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성비 갑 기위지 크로키그리는법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5:24

    사실적인 소견이란 어떤 것일까요? 묘사를 열심히 해야 한다고 소견하지만, 내가 보기에는 기본적인 것을 표현하고 있다고 소견한다. 즉석가성비갑화상크로키를그리는방법입니다.시모 쿠로키는 약 30분 정도 한 것입니다.


    >


    먼저 대략적인 형태가 됩니다.조금 틀려도 괜찮습니다.중요한 것은 대략적인 위치다.


    >


    이제 모든 명암을 보는 것이다.명암, 즉 빛에 소견을 갖는 부분이다.굉장히 중요한 것 같아요.빛이 있어야 입체가 보인다.


    >


    아까 전에 큰 빛을 보현했더니 어두운 영역을 포현해 줍니다.캐릭터들의 상관관계를 소견하면서 어두움을 강하게 줍니다.


    >


    지금 왼쪽에 있는 캐릭터를 해줘요.중앙 캐릭터를 기준으로 빛을 잘 표현합니다.


    >


    이번엔 오른쪽에 캐릭터를 포현한다.중요한 것은 빛. 기위지 크로키에서 중요한 것은 각 요소별 상관관계에 빛의 포현이다.각 요소별로 빛의 생각을 잘 포현해 주면 가성비갑기위지 크로키를 그리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지금 1조 같은 크로키를 보는 게 쯔슴니다.전혀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만, 실은 가장 공통점이 있습니다.즉시 포현하려고 하는 것에 집중해서 단순화 시키는 겁니다.


    >


    근육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바로 동세를 그립니다.동세에서 느껴지는 고민이 근육으로 표현될 뿐입니다.지난번에도 크로키와 원리는 비슷하네요.


    >


    그리기 힘들 정도로 기본을 잘 표현하려면 오히려 쉽게 풀리기도 합니다.


    >


    가성비갑 이미지 크로키는 빛의 포현뿐만 아니라 이렇게 동세를 포현하기도 합니다.


    >


    큰 생각으로 부탁드립니다.아직 느껴지지 않더라도 좀 더 관찰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이러한 큰 소견에 이미 크로키에 대해 더 알고 싶은 것이 있다면, 코멘트가 자신의 비밀스런 코멘트로 문의해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