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쌍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8: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쌍연예인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무쌍하다고 생각한 연예인 분들이 사실 굉장히 담담한 속대를 갖고 계신 분도 계셨습니다근데 봤을 때 쌍커풀이 없어 보이는 분만 선별해서 준비해봤어요.


    이제 여자무쌍한 연예인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박소후 씨, 임! 무쌍한 연예인 분들은 이미지가 거의 순수하시고 맑은 소견이 나쁘지 않으실 겁니다. 검은 사제 때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기억에 남습니다. 개인적으로 화장한 모습도 예쁘지만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얼굴이 자연스럽고 맑은 소견이 있어서 좋습니다.


    >


    한예리 씨예요.~숏컷이 너무 잘어울리던데 장발도 잘어울리네요 계속 봐도 질리지 않는 페이스를 가지고 있었어요.​​​​​​​​​​​​​​​​​​​​


    >


    음..무쌍한 연예인이라면 안소희씨죠! 고양이님의 얼굴에 시크한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어떤 화장을 해도 잘 입었어요. 삼각형 눈썹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


    >


    어린이 미아의 멤버 한혜리 씨.개인적으로 오른쪽 메이크업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가져왔습니다.쌍커풀이 없는 분들은 어린이 라인이 퍼지기 쉽고 섀도우를 자주 이용합니다.그렇게 속눈썹을 꾹! 올려주시는 분입니다.


    >


    킴다미 씨요~마녀 2언제 괜찮은 푸른 괜찮아요?↑마녀의 영화 보면서 정스토리의 매력이 있다고 소견했는데, 영화 속에서 학생의 모습만 보다가 시상식 때 풀메이크한 모습을 보고 놀란 기억이 남아있습니다. 어떻게 품위지가 확변되는지 ᄒᄒ


    >


    김고은 님입니다.귀신드라마 보신 분이라면 다 아실걸요?사실 자세히 보면 속대가 있어요! 저는 김고은씨를 볼 때마다 느끼는 것이 있는데, 눈썹라인이 거짓없이 예쁘네요.김고은 씨는 코랄계 립스틱이 꽤 잘 어울렸어요


    >


    이솜씨에요 최근 드라마 구하고 주고 2에 출연하고 기에시죠은웃을 때 그뎀 귀엽습니다 뿌까 생각난다! 아이 같은 페이스로 스모키 같은 진한 화장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ᅲᅲ


    >


    순정만화에 주인공으로 등장할 것 같은 외모네요. 쌍커풀은 없지만 아주 큰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투덜투덜 언제 봐도 부드러운 인상이 당신 러블리해서 나쁘지 않아요.


    >


    최우식 씨예요. 쌍커풀 없는 남자 개그맨이라 최우식씨가 제일 먼저 생각났어요! 좀 졸린 눈이 정말 매력적이네요. 저는 쌍커풀 남자를 나쁘지는 않은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


    >


    강호동 씨예요.요즘 아는 형님이시네요! 인상이 참 좋으신거 같아요.같이 걸으면 즐겁고 든든할 것 같아요.방송을 보면 왠지 귀여운 매력도 있는 것 같아요.​​​​​​​​​​​​​​​​​​​​


    >


    조정석입니다 큰 눈이 매력입니다왼쪽사진은 남자인데 오른쪽사진은 왜이렇게 순박해보일까요..ᄏᄏᄏ어떤컨셉이든 소화하는건 괜찮아요.


    >


    소지섭 씨입니다.요즘 드라마에 안과인이 온다는데 약간 소지섭씨는 특유의 눈빛이 있어요.졸려보이는 인상? 섹시하고 매력있어요


    >


    김수현 씨예요! 적당히 찍어도 따뜻함은 감출 수가 없네요! 약간 얼음판 있는 셀카라서 너무 귀여워요.골든 리트리버가 생각을 해봤거든요.그외에도 골칫거리 남자연예인을 많이 찾았습니다. 정말 많은 관계에서 항상 그랬듯이 여기까지 하겠습니다.이상 무쌍한 연예인 정보였습니다.


    출처 - 네이버, 에스엔에스그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