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폴드 간단 후기 스마트한 삼성 폴더블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1:54

    >


    >


    최근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삼성 갤럭시 포드. 최초의 완벽한 폴더블 폰으로 기록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며 유튜브가 나쁘지 않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그 사용이 나쁘지 않은 여러 가지 장단점에 대한 이슈를 올려주고 있습니다. 단지 문제에서 매입하려면 엄청난 고가의 가격을 제시했고 이를 바탕으로 스마트 폰 가격의 200만원 돌파는 시간의 문재다는 생각이 듭니다.


    >


    아내 sound 어폰이 고가 정책을 펴면서 스마트폰 시장의 가격 정책을 상위로 이끌었고, 이제는 그게 당연시된 셈이다. 앞으로 화웨이메이트X와 다른 브랜드의 접이식 휴대전화, 즉 폴더블폰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그것이 대세가 되면 지금의 고가 스마트폰이라는 인식은 곧바로 표준화될 것이다. 물론 많은 휴대 지에쵸사에소에서 제품들이 나오면 경쟁을 통해서 하나 정 부분 가격이 떨어질 수도 있지만 그것은 극히 미약한 부분이며, 전부적으로 200만원이라는 가격도 가볍게 돌파하는 것은 시간 문제 아니냐는 것이다.''


    >


    어쨌든 최근 휴대전화 시장의 판도는 기위의 삼성이 앞서고 있고 이곳에 다양한 제품의 출시를 앞둔 애플이 나쁘지 않아 화웨이 이리에서 LG까지 분명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소견입니다. 최근 급히 철수하는 스마트 폰 즉, 삼성의 갤럭시 폴드의 같은 제품 개발을 서두르고 있는 기업 중 1프지앙아는 곧 애플을 들 수 있습니다. 기존의 혁신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애플만의 특징에 집착하기보다는 이제 타협점을 찾아 항상 반안드로이드적 감각을 도입하고 있는 이들이기에 나쁘지 않고 놀라운 제품을 내놓기 어려울 것이라는 소견이 지배적입니다.


    >


    사실 지금은 다른 제품을 따라가기에도 급급한 애기플이라 이미 접는 폴더블폰에 대한 그들의 시도나 방안이 있을지 모르지만 기술력이나 시간을 기다려줄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미 삼성은 갤럭시S 하나하나에서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제품을 출시하는 방안이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기술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


    ​, 삼성은 이번 갤럭시 S하나하나에서는 유언비어라고 해야 하지만 단독그램 내장 설도 있고 그것보다 가장 유력한 것은 자사가 개발한 이끌 센서를 내장한 하나 옥 화소의 5배 그와은학쥬무, 내장이 가장 유력한 네피쇼루 아니냐는 것이다. 진짜 단독 그램 내장설이 사실이라면 이는 스마트폰 업계에서도 한 번의 업그레이드로 애기플은 도저히 따라잡을 가능성이 없어질 것이다. .내가 볼 때는 이렇게 많지 않은 것 같아서, 2020MWC에서 보이는 것은 힘든 것 같아서 고런 단독그램 스토리 흘러나오는 것은 그뎀 이제 간 거 아니냐며 소견도 합니다.


    >


    최근 경쟁자로 알려졌던 화웨 '메이트X'는 정예기이지만 망작 속에 하국은 스토리가 흘러갑니다. 이중에 1은 중미 관계의 악화로 미상무브의 거래 제한, 작은 기업 명단에 포함되어 오메리카 IT, 작은 기업과의 거래는 멀어지고 갔어요. 이는 정예기의 큰 파장을 불러올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미국의 구글 서비스나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할 수 없게 된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에 대한 의도는 오픈소스 버전을 운영체제로 사용하고 있으며, 자사의 앱스토어도 운영을 통해 부족한 구글 스토어의 부족 부분을 보완할 예정입니다.


    >


    여기에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습니다. 즉시 플레이스토어/구글 맵/크롬/유튜브/Mmail 등을 전혀 사용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물론 중국이 패쇄적인 정부이기 때문에 큰 관계가 없다는 스토리도 있지만 그것은 중국 내 판매만 따지면 그렇겠지만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버전 또한 그런 치명적인 약점을 안고 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판매량 국감웅 물론 이번에는 Japan내의 물품 업계 또 거래를 중단하거나 1부 우회 노선을 택한 중견 기업도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가장 큰 거래처이므로 Japan 입장에서는 쉽게 끊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


    이렇게 어려운 행로를 걷고 있는 화웨이그린 China발 스마트폰 기업의 어려움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쪽에 300만원대에 책정된 가격적인 브도우 이은 갤럭시 폴드 폴더블 폰과 비교되며 완성도 괜찮은 성능 면에서도 가격과 함께 어떤 선택권을 가질지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특히 삼성이 갤럭시 폴드 2세대 제품에 대한 특허 출원한 제품을 보면 다양한 예상 표를 보여서 주고 있어 이른 시기에 신제품에 대한 발표도 점 치고 있습니다.


    >


    최근 나온 이 폴더블폰의 선취는 큰 효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앞으로 커질 시장에서의 위치와 권위에 큰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입니다. 예전 모토로라 하면 휴대전화-혁신하면 어폰 같은 느낌이라고 하면 이해하기 쉽다. 이처럼 모든 기업들이 세계 최초라는 타이틀을 원하고 쟁취하려는 부분이 바로 이런 의미와 모두 진보된 기술력을 선보이며 패권을 선도하려는 다양한 측면이 있습니다.


    >


    향후 TCL 이과의 화웨이기 때문에 오포, 샤오미, 애플이기 때문에 LG에 이어 모토로라까지 많은 브랜드가 아웃폴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의 출시를 미리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MS또한 선언을 하고 나 섰지만 이 제품은 엘지의 V50과 같은 제품에 가까운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 것이다. 이렇게 심각해진 폴더블폰에 대한 접근은 브랜드만 바뀌고 그 형태와 디자인 등 또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지만 분명한 것은 미래의 스마트폰은 이런 폴더블폰 형태가 앞서나가 과잉일 것으로 보이며 여기에 삼성이 생각하는 홀로그램까지 TV와 스마트폰을 접목한다면 또 한번 스마트폰 생태계에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


    ​ 한동안 구매를 생각했습니다만 4K화면과 카메라의 구입 때문에 뜻을 그만둔 삼성 갤럭시 폴드 폴더블 폰. 부락 전시장에 제품이 있어서 잠시 들러서 만져봤어요. 간단하게 본인만의 생각을 써요. 사실 혁신적이긴 하지만 제 눈을 만족시키기에는 확실히 한계점이 보였다는... 특히 디스플레이가 접히는 부위의 경계선이 보는 각도에 따라 선명하게 보이고 화면을 보는데 상당히 신경이 쓰이는 부분입니다.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출시되었겠지만 역시 걱정이 최고이고 스토리입니다.


    >


    >


    그러나 혁신과 놀라운 발전은 인정합니다. 넓은 디스플레이 7.3인치 접으면 4.6인치 화면에서 다양한 분할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면 편리하게 하고 예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넓은 화면으로 접하게 되는 다양한 재미입니다. 게이오대는, 자신의 동영상, YouTube 시청시에 스마트보다는 태블릿을 사용하는 소견이 있습니다. 마침 한가할 때 체험매장을 찾게 되고, 양해를 구하고 사진도 찍고, 꽤 오랫동안 조작을 해봤습니다. 짧다면 짧은 구동일 때이기 때문에 간단한 소견 위주로 작성하겠습니다.


    >


    >


    일단 접었을 때 손에 잡히는 그립감이 나쁘지 않으니 사용편리는 만족스러울 것이다. 오히려 기존의 대화면 스마트폰보다 조작의 편리성을 주는 점도 좋고요.실제 두께만 할 거라는 생각보다 실물의 감정이 더 좋은데, 모두 화면비를 전부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4.6잉치콤오렝망 사용 가능 장치 화질도 좋고 일상적인 폰 사용에 대한 부분은 전혀 불편함이 나쁘지 않은 거부감이 없도록 다니다.다만 아무래도 접이식이라 디테일함이 나쁘지 않고 일체식의 아이패드도 나쁘지 않고 자사의 태블릿으로 조금 이질적인 감정을 품는 것은 사실입니다.


    >


    그 때문에 펼쳤을 때는 7.3인치로 4.2:3화면비를 제공하면서 뭔가 보고 포기한 화면에서 실행하던 게임.영상 등을 펼쳤을 때 메인 디스플레이로 불러오는 속도 자체 구동도 깔끔한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딜레이 하는 상념이 자신에게는 너무 늦다고 생각되지 않을 만큼, 화면 전환 속도는 빠른 제휴성을 주고 있어 또 기술적인 완성도는 매우 높다"라고 하는 생각이다.


    >


    다만 일반적인 스마트폰처럼 강화유리가 아니어서 내구성 면에서는 취약한 것으로 보이며 특히 접이식이라 힌지부분 파손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에 뒷주머니에 넣고 깜빡하고 앉아있기라도 한다면... 아무튼 좀 조심해야 할 부분이기도 하고 말입니다


    >


    그리고 이 갤럭시 폴드 폴더븐 폰의 활용성으로 볼 때, 지금까지 화면분할에 대한 기능은 별로 필요성이 없었는데, 또 한나 화면이 커서 굉장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웹코믹이 보기 편하고, 분할사용으로도 만족스럽고, 예기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갤럭시 탭 S6사용하면서 느낀 그 생각을 제대로 살릴 수가 있는 기능 중 1 아니냐는 것입니다. 특히 멀티 액티브 기능은 드래그앤 드랍으로 3분할 구역을 나뉘어 갤탭 S6에 있던 투명한 팝업 창 컨트롤이 가능하며 사실은 태블릿과 경계를 허물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 아니냐는 것입니다.


    >


    터치감도 나쁘지 않고, 사용감이 좋은 접이식 화면도 주름이 나쁘지 않고, 큰 표시가 나쁘지 않아 만족합니다. 다만 이것이 얼마나 내구성을 뒷받침할 수 있는 것 좀 궁금하기도 하지만 한가지 00회 정도 가라앉히고는을 반복해서 5년간 중단했다 펴는 정도의 20만 외 정도 견디는 실험을 했다며 다른 문제는 없죠. 내구성을 줄이는 반면 두께를 선택한 제품으로 아직 낯설어서인지 사실 자꾸 화면에 주름 같은 상념이 이질감으로 눈에 들어옵니다. 물론 정면으로 보기에는 별 지장이 없고 불편할 정도는 아니지만 조금 익숙하지 않아서인 것 같아요.


    >


    >


    잠깐 체험해 본 제품인데 휴대성은 어떨까요? 신중한 소견이 있고 사용성에 대해서는 큰 불편을 느끼지 않고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다만 두께 자신의 부피, 폴더블 폰이라는 특징상 힌지 부분 파손에 대한 우려는 매우 느끼게 하는 부분입니다.옆에서 보면 완벽하게 접힌 상태가 아니라 약간 힌지 부분이 떠있는 듯한 공간감이 있기 때문입니다.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접었다 펼 편리함과 접힌 때, 한 손에 쏙 들어온 4.3인치 스마트 폰을 동시에 갖도 느낌입니다. 우려와 기대감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사실 이래서 다 서울의 갤럭시 폴드 폴더블 폰과 갤럭시 S11이 더욱 기대하는 이유라도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 보고 대가 없이 간편하게 체크합니다. 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