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니스일기] 일 방송 출연 JTBC TV 정보쇼 알짜왕 / 영어 베이킹 / 마들렌 만들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4:25

    오랜만의 유니스를 꽃피우다.2020년의 유니스 꽃나무는 지난해 한 0월 내용에 아내 sound에서 겪었던 텔레비전 촬영 내용을 하고 볼것.


    >


    아내 실음의 방송 출연에 무척 긴장했는데 PD님의 디렉션대로 침착하게 진행됐습니다.


    >


    이 때가...10월 이야기 정도로 제철에 잘 어울렸던 호박 찾기 마련을 영어로 진행하는 성인 베이킹 수업을 촬영했습니다. ​(이날 새벽에 레시피 수정하고 맛 3번을 거쳐서 완성된 호박&크럼블 마들렌 레시피)​ 촬영은 3가끔 정도로 진행하고 수업 진행하고 정 이야기 재밌는 에피소드도 많았지만, 방송은 2분 승삭! 유용한 정보를 짧은 클립으로 소개하는 JTBC TV의 정보 프로그램 "중얼거림왕"에 트리츠·바이·유니스스가 소개되었습니다. (아래 캡처는 네이버 클립을 참고하였습니다) 더보기 링크는 여기!


    >


    >


    >


    >


    >


    >


    >



    >


    >



    >


    >


    >


    >


    >


    >


    >


    >


    >


    >


    >


    >


    패널로 출연하신 조향기(妻)님을 아내의 목소리에 目었는데, 너무 아름답고 유쾌했어요! 저희 엄마가 나쁘지 않은데 엄마에게 자랑했어요! 함께 해주신 출연진들도 너무 즐겁게 함께 해주셔서 저도 첫 촬영이여서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


    >


    >


    20하나 9년에 많은 하나가 있었는데 그 안에 하쟈싱룰 선택하면 토우릿츄바이유니스이 쵸소움 방송에 소개됐던 점도 잊을 수가 없네요 :)한순간도 같은 것 없는 다이내믹한 20하나 9년. 2020년에는 또 한개가 생기고 만들어 나갈지 많이 기대됩니다. ​ 2020년에는 키즈만 아니라 취미를 영어와 함께 즐겁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좀 더 생각하려구. 전체적으로 좋은 1가지, 꽉꽉 즐기세요. 다들 행복하세요! ウィ, 유니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