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5:45

    >


    ​ 하나 9.08.25수정


    보기 전의 이스토리, 다른 칭구가 작년이나 재작년에 추천해 주었고, 과인은 안스타로 알게 된 그 장르......(땅땅땅), 안창 인생스포츠의 물을 보고 싶다고 하면 바로 추천해 주었다.보고 난 후의 이 스토리, 재미있게 봤다. 정말 그렇게 넷플릭스가 시즌 3까지 밖에 없는 소리.스포츠가 재밌어 ᄏᄏᄏ 자전거를 타고 싶을 정도로 재미있었다. 그런데, 댁을 질질 끌어서...하.. 솔직히, 뒷부분은 10초 경과하고 봤다...... 특히 티엠 어린이 추억회상이 많아서 아무아 이겼으면 좋겠다 이 생각날때 슈슈의 추억회상 죄인 오면 우리 아...열심히...<이 무한 반복이지;;;:;;이건 지루하다;;;인물도 많이 초과 사람 와서 과인 같은 사람...>이름 외우지 못할 가능성 99%...최 아이 빼고 아직도 이름 못 외웠어.... 스토리 하면이 누구야..(흑흑) 군 이러면서 봤어 ,,, 눈물쒸 (울음) 자펜 사람들은 목소리를 부르는 사람도 있고 이름 부르는 사람도 있고 너무 복잡하다고요,,, 그리고 정말 내가 보다가 몇번 멈추게 했다.... 무서운 사람이 그인엄.... 구신도 아니고 사람 무섭게 그리는거 쉽지 않은데.... 개 무서움... 새벽에 무서워서 밝아졌고, 봄...정말정말 무서움..그림체가 너무 무서워 아 그림 이야기 나 와서 그런데 이 만화를 특이한 그림체가 매우 다양함, 레알 현실 같음(무슨 말 그리고 시즌 3부터 갑자기 그림과 채색 법이 변경되는 것...(티용 뭔지 모르지만 시즌 1에 쟈크붕이 덱무 심해서 좀 그랬고, 들은....대개 스토리웅 전국 고교생의 자전거 대회! 출마할 주인공은....(이하 약자). 이 고민이다^^7그런데 점점 주인공의 비중이 "띠 용수"아, 후(나중)에 챠라챠라 만화(만화)이 있고 스킵이 바로 안 된다. 참고로 이거 보면 그런거 배울 수 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는 사람만 아는 웃으며 소 음^^7​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