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스하키 / NFL? NHL! 미식축구와 애스하키를 비교해볼까? - 덕후는 아닙니다만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3:20

    안녕하세요, 조천입니다.저는 가끔 저팬 애니메이션을 봅니다.


    >


    '설득력 있지?' 최근 읽고 있는 애기니는 'All Out!'과 럭비를 다룬 만화입니다.


    >


    '큰 근육질의 미소년들 봐!'라는 애니메이션 감독인 시미즈 겐지의 신작이에요.럭비할 때 테클이랑 부딪혀서 타격감각? 농담이 아니네요.보면 하키하러가고싶다.


    >


    "아기 근육도 대단해~_;;" 줄거리는 우연히 럭비를 접한 기온(祇)이라는 주인공이 플랑커(프랑커)라는 포지션으로 성장한다는 이야기입니다.(아직 제2화 외 알았던 자신에 와서 오토우크게도에루랑지.)그림은 마치 진격의 거인과 비슷한 것 같은데요.


    >


    미소년 거인의 느낌? 지난주에 제펜에 갔을 때도 이 아기니의 엄청난 유행을 실감할 정도로 재미있어서 더 오래 연재했던 sound할 염원입니다.


    >


    이 장에서 웬일인지 설레이었습니다.근데, 애니메이션 오타쿠처럼 갑자기 아스하키 블로그에서 애니메이션 타령인가?


    >


    "미유키와 해피포레버 하려고?" 응. 럭비라는 생소한 스포츠를 보고 나쁘지 않아서 장비를 더 입는 미식축구가 궁금하기 때문이다.다들 어린이 아이스하키 장비와 미식축구 장비를 한번 비교해 보고 싶었어요.네네..-_-;(이제 포스팅이 되면 왜 이 스토리를 못하지?)


    >


    그럼 심심풀이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파워풀한 걸 골라 둘 다 비슷할까, 본인? 우선 미식축구(Football)다.


    >


    "오 무섭다 잉チュー" Football이 한국정부에서는 애기스하키만큼 익숙하지 않아? 장비도 룰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


    흑형들이 많이 하는구나.알몸으로 진짜 격투에 가까운 플레이를 하는 체육이기 때문에 보호구의 안전성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


    "아이야~!" 먼저 Football(미식축구)의 모든 장비는 이렇습니다.


    >


    소견보다 쉽구나.이 중 2개 정도 중요 장비를 보면, 최초의 "Shoulder Pads"이지만,


    >


    가는구나 갑옷.'번개처럼 빨리 달리게 가벼워도 트럭이 부딪혀도 좋을 만큼의 강도가 필요한 장비에서 최상급은 500$정도 하는 것 같아요.


    >


    '이 장비병 ピョン' 역시 요즘은 외피를 풀카본으로 만든 숄더 패드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위의 사진) 두 번째는 "Helmet"입니다.


    >


    "트롤?" 폴리카보네이트 재질 외피와 각종 보호기능을 더한 내피, 그리고 케이지와 바이저가 Football 헬멧의 구성품이다.


    >


    '거짓없이 딱딱해 보이는 네블블'이 헬멧의 안전성에 대해 살펴보면 전에 제가 미식축구 헬멧 이나영룰루, 잠시 한 적이 있었습니다.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fox51&logNo=220130884924


    실제로 많은 NFL 선수가 은퇴 후 지속적으로 뇌진탕 증세로 구단에 소송을 제기하는 경우가 잦다고 한다. ( ́;ω;`)


    >


    응?아이스하키가부상하기쉬운거야?요증상은지속적으로머리에이다팩트에의해생긴뇌조직의부종,멍이혈류를막아서생긴다는데...그만큼 Football 헬멧은 안전해야 한다는 거지요?


    >


    ' 높은 것은 400$정도네 요프.저희 Football 헬멧과 숄더 잘보고 숄더 신요. 그 외에도 팬티 보호구 자신 Cleats라는 스파이크 슈즈가 있는데요. 그거는 귀찮아 sound 씨 패스해 줘


    >


    가서 배워볼까-_-;;'힘드는 소리 그만하려고 그러네.후에기스하키입니다.


    >


    왜 사냐고 물어보면 에기스하키 장비는 제 블로그에서 너무 많이 다루는데 그렇다고 에기스하키 필수 보호장비에 대해 다시 한번 강조해요.문제될 것은 없을 겁니다. ㅋ


    >


    '오링이코다 ㅑㅑㅑㅑㅑㅑㅑ 22222222'잘 아시는 대로 올린 이수 하키의 기본적인 장비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


    친숙해요?"플레이를 위한 스케이트,스틱 등은 나중에 하고 보호장비 중에서 Shoulder pads를 보면


    >


    최상급이니까 간다.당연히 신체의 주요 부위를 보호하면서도 가볍고 단단한 소재를 쓰고 얼음 위의 운동이라 요즘은 땀 흡수가 적고 빨리 배출하는 기능이 많이 쓰이거든요.


    >


    근데 싱거운 냄새 나쁘잖아. 그래서 헬멧도 위에 줄거리한 신기술이 결합된 제품이 나쁘지 않게 되어가고 있는 거죠.


    >


    '그런데 저 애들이 300$대지만 거품처럼 '바우어 CCM이 독점하고 있어 아니냐는 소견이 들어 있는데요. 어쨌든 누군가가 미식축구 헬멧과 아이스 하키 헬멧을 비교한 적이 있거든요.www.


    >


    비교대상이 아닐까? 게다가 하급으로 가놓고 무슨 비교예요? 어떻게 잘 보셨어요? 사실 종류가 다른 운동을 비교할 수는 없어요.저도 누가 너그아인을 얘기하고 싶지 않아요.서로의 위치에서 열심히 하면 됩니다.


    >


    아! 진심이야? 여러분도 하키가 안 맞는다고 생각하니까 풋볼이 자신 있는지 고민하면서 열심히 슛 관행을 해봅시다.


    하키 마니아들이 우에케 아니냐는 질책하고 주시는 분들은 조총 카카오 톡 아이디:IRONB51에서...아, 여러분 크리스마스야!


    >


    아~ 케인군 아~아~아~아~앙!!


    댓글

Designed by Tistory.